거래 옵션 비용


최상의 옵션 거래 중개인 및 플랫폼.


NerdWallet은 사람들이 옵션을 이해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금융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지침과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깊이 연구되고 객관적이며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온라인 브로커를 검토하기 전에 300 시간 이상을 독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의 장단점과 단점, 그리고 현재의 제안을 강조했습니다.


오늘 최고의 옵션 중개인은 누구입니까? 답은 누구에게 물을 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 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에게는 거래 옵션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가 가장 저렴한 수수료가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거래 도구, 플랫폼 설계, 연구, 고객 서비스 또는 위의 모든 것을 우선시합니다.


아래 베스트리스트에 올라있는 대부분의 브로커들이 많은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지만 옵션 트레이더들에게 가장 중요한 특정 분야의 뛰어난 후보들을 강조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까? 옵션 거래 경험을 쌓거나 깨뜨릴 수있는 것에 대해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요약 :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주식 브로커.


저비용에 최적.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연구 및 교육에 가장 적합합니다.


옵션 거래 전반에 걸쳐 가장 좋습니다.


우리의 최고의 선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연구, 분석 도구,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등 모든 옵션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TD Ameritrade 및 Interactive Brokers는 고급 거래 플랫폼, 연구 및 도구의 심층 벤치마킹, 고급 옵션 거래 기능에 대한 옵션 투자자에게 높은 점수를받습니다.


TD Ameritrade는 어디서나 옵션 트레이더를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thinkorswim 플랫폼은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잠재적 인 위험과 보상을 분석하고 무역 전략을 테스트하고 가장 복잡한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배치 할 수있는 전문가 수준의 도구를 찾는 적극적인 투자자에게 강력한 옵션 거래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웹 기반 Trade Architect 플랫폼은 투자자가 옵션이나 옥탄가가 높은 플랫폼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Trade Architect는 thinkorswim과 같은 도구와 데이터를 충분히 갖추고 있지 않지만, 그다지 슬쩍하지 않습니다. 중간 투자자는 시장 / 옵션 히트 맵, 스크리닝 및 무역 파우더 도구 및 스트리밍 뉴스와 같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저렴한 비용과 뼈에 고기가 많은 플랫폼을 원하는 비용에 민감한 활성 옵션 거래자의 경우 Interactive Brokers가 귀하의 스타일 일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1 만 달러 계정을 최소로 관리 할 수있는 경우 계약 당 기본 요금없이 최소 70 달러 (기본 주문이 1 달러)이며 큰 볼륨의 할인을 청구합니다.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옵션 전략 연구소 포함)은 가장 우수하고 정교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낮은 수수료가 갚도록 다른 수수료를보십시오.


두 브로커 모두 잠재 고객이 실제 현금을 투입하지 않고 제품을 시운전 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 플랫폼을 테스트하기 위해 paperMoney 가상 거래 계좌를 제공합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 (Interactive Brokers)에서는 고객이 실제 계좌 (최소 $ 10,000 이상의 최소 자금 요구 사항)를 개설하면 IB의 Trader Workstation 플랫폼 및 도구를 사용하여 실습을 제공하는 페이 지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 브로커는 경쟁력있는 가격의 옵션 거래위원회를 제공하고 최소한의 거래 수수료를 없애거나 극적으로 제한했습니다.


2017 년 초에 대부분의 주류 온라인 중개인은 수수료를 그들의 할인 된 가격대에 예약 된 수준으로 내 렸습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모든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거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액티브 옵션 거래자의 경우, eOption은 NerdWallet에서 낮은 옵션 거래 수수료로 5 개의 별을 얻습니다. 회사는 계약 당 $ 3 기본 + 15 센트를 부과합니다. 또 다른 장점 : eOption은 가장 낮은 여백 비율을 사용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Option은 지난 12 개월 동안 거래가 2 건 미만이거나 신용 / 직불 잔고가 10,000 달러 미만인 계정에 대해 연 50 달러의 비 활동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드물게 거래자가있는 경우에도 최소한의 거래 해결 방법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기본 수수료 인 $ 4.95와 계약 당 65 센트의 무역 수수료는 딥 파이트 피어 (deep-discount peers)와의 거리를두고있다. Schwab은 최근 OptionsXpress를 완전히 인수하고 브로커의 옵션 경험을 웹 기반 기능과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자체 플랫폼에 통합했습니다.


커미션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유일한 비용은 아닙니다. 플랫폼, 데이터 및 기타 수수료는 커미션에서 절약 한 것을 신속하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arles Schwab 및 eOption에 대한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단순히 옵션 거래를 실행하는 저렴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Charles Schwab와 eOption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


이 중개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의 거래 플랫폼을 판촉하는 기능의 수를 판단하는 것은 딜러 브로셔에서 읽은 내용만을 토대로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투자자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플랫폼이 자신의 손에있을 때 플랫폼이 어떻게 느끼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Ally Invest와 TradeStation의 거래 플랫폼은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하고 안정적이고 신속한 거래 실행을 제공하며 투자자가 자신의 요구에 가장 잘 맞는 도구와 디자인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합니다.


TradeStation과 달리 Ally Invest (이전의 TradeKing)는 수수료에 반영된 기술적으로 매우 할인 된 브로커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스프레드 당 기본 요금이 하나 뿐인 계약 당 $ 4.95 기본 + 계약 당 65 센트), $ 0 계정 최소 및 연구 및 데이터. 잦은 상인 (분기당 30 개 이상의 거래를하거나 10 만 달러 이상의 잔고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계약 당 $ 3.95 기본 및 50 센트를 할인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속지 마십시오. 고객은 무료로 많은 플랫폼 파워를 얻습니다.


Ally는 새로운 옵션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가격이 비싼 경쟁 업체의 제품과 유사하며 선별 및 고급 차트 작성을위한 무료 옵션 거래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네비게이션은 쉽고 간소화되었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려는 데이터 및 기능을 갖춘 이동 가능한 모듈로 사용자 지정 대시 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모바일 및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가 볼 수있는 범위까지 확장됩니다.


TradeStation은 프로 상인과 동일한 도구를 사용하여 옵션 거래를 경험하고자하는 숙련되고 기술에 능통 한 투자자에게 맡겨진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개인은 직접 시장 접근을 통해 가장 복잡한 거래를 설계, 시운전, 모니터링, 자동화 및 신속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프로세스를 느리게하는 성가신 중개인 없음). 자사의 OptionsStation Pro 플랫폼은 TradeStation의 정규 거래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브로커의 활발한 투자자 포럼에서 상인이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질문하고 도움을 얻습니다.


계좌 잔고 또는 거래 활동 최소 액수를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매월 99.95 달러의 월간 플랫폼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 된 TradeStation의 모든 종소리와 호각에 대한 액세스. 그러나 2017 년 3 월 TradeStation은 서비스 수수료를 없애고 주식 및 옵션에 대한 무역 수수료를 낮추고 무료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던지며 시장 모니터링 및 포트폴리오 수준의 백 테스트 도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교육 도구 및 플랫폼 자습서가 많으며 플러스입니다. 플랫폼의 정교한 특성으로 인해 제공되는 모든 기능에 익숙해 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리뷰에서 더 많은 내용보기.


최고의 연구 및 옵션 거래 교육.


둘 다 무료 및 라이브 클래스 및 초기 및 고급 옵션 거래자를위한 웨비나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및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거나 거래 전략을 확장하고자하는 경우 연구 및 고객 교육에 자원을 투자하는 중개인이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Schwab과 Fidelity는 온라인 옵션 교육 도서관 이외에 전국에 사무소를두고 있기 때문에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직접 안내 및 무료 세미나와 함께 옵션 사용에 관한 일대일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이 제공하는 도구.


Fidelity는 Recognia, Ned Davis, S & amp; P Capital IQ 및 McLean Capital Management 등 20 개 이상의 공급 업체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전체 제품군은 브로커의 웹 기반 플랫폼에 로그인 할 때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델리티는 컴퓨터에서 멀어 질 때 파기를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피델리티는 강력한 모바일 앱을 보유하고있어 고객이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회사의 전체 연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의 옵션 트레이딩 기능과 트레이딩 데이터 및 리서치 라인업은 OptionsXpress의 구매를 통합함에 따라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10 월 Schwab은 이전의 OptionsXpress 고객 만이 새로운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지만 웹 기반 및 모바일 기능을 모두 갖춘 StreetSmart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2018 년 1/4 분기에 Schwab은 새로운 플랫폼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플랫폼 이름이 변경되는 동안 Schwab은 무역 평가 도구,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스크리너, Schwab 분석가 옵션 - 시장 논평, 실시간 온라인 웹 세미나 및 사전 녹화 세미나와 같은 옵션 거래자를위한 완벽한 구현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초보자 옵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이러한 중개인은 옵션 거래 로프를 배우는 투자자에게 이상적인 조건 (교육 자원,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고객 지원 및 최저 수준)을 제공합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 (Top Ameritrade)는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기본 설정을 가진 초보자 유형이 많기 때문에 카테고리 챔피언을 강조 표시하는 대신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훌륭한 후보자 인 브로커에 중점을 둡니다.


최소 개방 균형 요구 사항이 낮음.


Ally Invest, TD Ameritrade, Merrill Edge : 옵션 거래에 많은 자본을 투입 할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최소 금액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계좌를 묶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많은 중개인들은 계좌 개설을 위해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업 규정에 따르면 거래자는 거래 옵션에 대해 최소 2,000 달러를 유지해야합니다.


강력한 고객 지원.


Scottrade와 TD Ameritrade : 전화 상담은 특히 시작할 때 편리합니다. 브로커의 서비스 수준을 테스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계정을 개설하기 전에 옵션 거래 오퍼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회사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Scottrade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500 개의 지점이있는 거대한 물리적 인 존재로 유명합니다. TD Ameritrade는 연중 무휴 전화 및 지원과 고객이 세미나에 참석하고 투자 관계자와 만날 수있는 100 개의 지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 년 말에 TD의 Scottrade 인수가 완료되어 각 브로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이 향상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


Ally, Charles Schwab 및 TD Ameritrade : 커밋하기 전에 브로커 플랫폼을 테스트하는 것보다 나은 것은 없습니다. 고려중인 브로커가 종이 거래 (실제 거래를 모방 한 플랫폼에서의 가상 거래)를 제공하는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데모 계좌로 설정할지 확인하십시오. 이 리뷰에서 논의 된 브로커의 경우, Ally Invest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Charles Schwab과 TD Ameritrade는 고객이 로프 학습을 시작하고 원하는 경우보다 정교한 도구와 거래를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여러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 거래 브로커 : 요약.


2017 년 6 월 30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거래 수수료.


모든 달러 계산.


Scottrade는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치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 상당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사의 거래 수수료 및 수수료는 의도적으로 간단하고 명확하며 계정 유지 또는 비 활동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주식 1 & amp; ETFs 2.


1 달러 이하의 가격에 해당하는 주식의 경우 주채 값의 ВЅ %를 표시된 수수료에 추가하십시오. 커미션은 주문 단위로 청구됩니다. 여러 날짜에 걸쳐 실행 된 주문 및 동일한 날짜에 부분 실행 후 수정 된 주문은 커미션 계산 목적으로 별도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온라인 커미션을 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주문이 필요합니다. 외국인 및 핑크 시트 주식 중 일부는 투자 컨설턴트 (IC)의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시장에는 지방 정부와 거래소가 자체적으로 수수료 및 / 또는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 수수료는 자동으로 견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거래를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Scottrade는 전화 상담 또는 직접 상담을 위해 투자 컨설턴트로 구성된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주식 및 ETF 주문 비 온라인 커미션은 브로커 지원 및 누적 가격 외에 주당 2 센트입니다. 중개인 지원 수수료는 다른 모든 거래 (1 달러 미만의 주가 포함)를 신청합니다. 우편으로 보내진 확인 및 진술은 무료입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4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우리 정책 및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cottrade 옵션 신청 및 계약, 중개 계좌 약정,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의 표준 옵션 및 보충 물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다운로드하거나 Scottrade 지점. 모든 클레임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수수료 및 수수료를 공제함으로써 이익이 감소하거나 손실이 악화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뮤추얼 펀드 5.


5 위의 수수료 외에도 Scottrade에서 구입하여 90 일 이내에 보유한 모든 무부하 주식에는 단기 환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 단기 환매 수수료의 예외는 단기 트레이더를 대상으로하는 Rydex, Guggenheim, ProFunds 및 Direxion 계열의 펀드입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뮤추얼 펀드 구매 주문은 $ 100 또는 펀드의 최소 초기 투자 금액보다 커야합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해당 거래를하기 전에 적용 가능한 최소 거래 수수료 및 커버 거래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를 모두 충당하기 위해 계좌에 충분한 정산 된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원금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시장 변동에 영향을받습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이 정보와 기타 정보를 포함하며 Scottrade 또는 Scottrade  ® 지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NTF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존, 주주 또는 SEC 규칙 12b-1 수수료를 통해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수수료는 Scottrade ® 거래 수수료를 의미합니다. 기금에있는 계속 투자에 적용하는 다른 요금 및 경비를위한 fund†™ s 안내서를보십시오.


NTF 프로그램에없는 무부하 펀드와 관련하여, 체계적인 매입 / 상환은 발생 당 2 달러가 부과됩니다.


고정 수입.


* Scottrade가 원금으로 사용되는 경우 채권에 대한 가격 인상 또는 가격 인하가 적용됩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요금.


주식 * 판매 된 주당 $ 0.000119.


옵션 계약 당 $ 0.002.


* 50,000 주 이상 거래 당 최대 $ 5.95의 요금.


전문가 용 (실시간 스트리밍)


활성화시 $ 121.


활성화 후 월 $ 121.


캐나다 투자 수수료 13.


9 최소 2,500 달러의 지분 균형이 계좌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 75 전신환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1 주식 및 옵션 매도 거래에 대한 특정 FINRA 규제 비용에 대해 Scottrade가 평가하는 규제 거래 수수료. 이 수수료의 모든 계산은 페니 (즉, $ 0.01 단위)로 잘립니다. 평균 가격을 받았다는 확인이 표시되면 먼저 수수료를 계산 한 다음 모든 수수료를 합산하고 페니로 잘라서 표시된 수수료 금액을 결정합니다. 어떤 경우에는이 수수료가 최고 한도로 제한됩니다.


12 초기 활성화 후 월별 요금.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 데이터를 요청하는 지정된 전문 가입자에게는 전문가 계정 당 사용자 당 명시된 금액의 반복 월 요금이 부과됩니다. 월간 가입 스트리밍 마켓 데이터 서비스 (전문 견적) 수수료는 활성화 후 매월 첫 번째 영업일에 Scottrade ® 계정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며 전문가 계정 당 지정된 각 사용자는 해당 월의 사용 / 서비스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활성화 비용도 적용되며, 귀하가 데이터 수신을 시작한 달에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전액 부과되며 월별 수수료 금액과 동일하게 책정됩니다. 스트리밍 마켓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Scottrade의 의무 및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기타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13 귀하의 Scottrade 수수료 이외에 주당 $ .0005 - $ 0.0075의 중개 수수료는 브로커를 수행하는 중개인이 미국 달러로 환전 할 수 있으며 순 기준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즉, 브로커를 실행하는 중개업자가 외국에서 자신의 계좌에 대한 보안을 외화로 구매 한 다음 환율 변환, 수수료, 세금 등의 비용을 포함하여 더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실행하기 위해 보안을 판매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경우 모두 거래 비용에 총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서비스.


지점 임명 온라인 교육 자원 포트폴리오 검토 서비스 은퇴 & amp; 재무 계산기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 & amp; 차트 (비 전문가 용)


제 3 자에 의해 평가 된 처리 수수료는 귀하의 계좌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 및 서비스에는 여기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비용이나 거래 최소 조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브로커에게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는지 여부를 묻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Scottrade는 Scottrade / routing에서 설명한대로 특정 주식 및 옵션 주문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


lightspee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 페이지를받지 못하게하는 또 다른 방법은 Privacy Pas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Firefox 부가 기능 스토어에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Cloudflare Ray ID : 3ccf1eb06aaa5a20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옵션.


강력한 도구, 훌륭한 서비스 및 우수한 가치.


시장에서 가장 낮은 옵션 수수료 중 주식, 지수 및 선물에 대한 거래 옵션을위한 동급 최고의 플랫폼 지식이 풍부한 옵션 전문가의 지원 구매 옵션 거래를 종결하기위한 다이 메매이션 프로그램.


50 대권 주식 및 지수 옵션.


분기당 30 개 이상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할 때 계약 당 2.


$ 1.50 선물 옵션.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동급 최강의 옵션 하우스 거래 플랫폼.


좋은 reasonвЂ를위한 이름에서 It†™ s "Barron†™ s †both 선택권 Traders”와 StockBrokers†™ s †bothBest를 위해 모두를이긴 사람들에 의해 건설 된 공평, 색인 및 미래에 선택권 무역을위한 최상급 플래트 홈을위한 Class” 포상 옵션 7 년 연속 거래. 4.


다이벡 바이크 백 프로그램.


10 센트 이하의 지분 옵션을 종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계약 또는 기본 수수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짧은 옵션 포지션을 마감 할 수는 있지만 현재 지불하지 않고는 거의 또는 전혀 보상 포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there†™ s 요구 된 위로 등록. 이 프로그램은 구매시 언제든지 10 센트 이하의 주식 옵션을 종결 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옵션 거래자를위한 전용 지원.


플랫폼 질문이 있습니까? 복잡한 거래 전략을 논의하고 싶습니까? 우리의 헌신적 인 상인 서비스 팀은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전직 플로어 트레이더 및 선물 라이센스 전문가를 포함합니다.


선물 옵션을 발견하십시오.


동일한 옵션 전략, 더 많은 시간과 시장 거래. 선물 옵션은 거의 24 시간 액세스 및 다양 화를 제공합니다. Â S & P 500 지수에서와 마찬가지로 석유, 금 및 옥수수를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호 30 + Trades / QTR.


표준 <30 거래 / QTR


플러스 $ 6.95 기본 В.


수요에 대한 교육.


옵션 거래 doesn†™ t는 특히 당신이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는 올바른 교육을 가지고 있다면, 어려워야합니다. 5.


옵션 시작하기.


선택할 수있는 옵션과 방법이 너무 많아 어디에서 거래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소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기초 : 옵션 가격.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