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4 페르시아 전략


페르시아인 (Empires II 시대) / 전략.


페르시아인들은 경제와 기병 중심의 문명입니다.


강점 편집.


전쟁 코끼리는 강력한 기병 부대입니다.


그들은 모든 기병 기술자에게 접근 할 수 있으며 기사들은 궁수에 추가 피해를줍니다. 그들의 독특한 유닛 인 War Elephant는 느리고 값이 비싸지 만 공격이 크고 대량의 체력을 소모하는 초 중량 기병 유닛입니다. War Elephants는 대개 페르시아 군대의 핵심을 이루며, Paladins 및 Cavalry Archers는 War Elephant가 따라 올 수없는 빠른 유닛을 제거하기위한 지원으로 사용합니다. 적절히 관리된다면 이것은 치명적인 조합입니다. 전쟁 코끼리는 직접 전투에서 모든 유닛을 파괴 할 수 있으며, 빠른 팔라딘은 코끼리에게 게릴라 전술을 사용할 수있는 원거리 유닛을 죽일 수 있습니다. 기병 궁수는 원거리 지원을 제공합니다. 팔라딘과 기병 궁수는 또한 코끼리를 개종시키려는 적의 승려를 신속히 죽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페르시아인들이 이교도를 연구 할 수 없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약점 편집.


페르시아인은 서두름을 잘하지만 방어벽이 약하며 요새화 된 벽면과 폭격 탑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보병을 위해 Two-Handed Swordsman과 Champion 업그레이드가 누락되어 게임에서 가장 약한 보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쟁 코끼리는 천천히 움직이며 적의 승려들의 개종에 매우 취약합니다. 페르시아인이 이교를 연구 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부주의 한 경우 적군이 전쟁 코끼리 군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창군과 낙타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생산한다면 대다수의 군대가 기병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페르시아 군대를 황폐화시킬 수 있습니다.


Parthian Tactics에 액세스하여 Cavalry Archers를 구축하는 것이 Persers에게는 가능하지만, Persians는 Bracer에서 빠져 있습니다.


전략 편집.


페르시아인들은 다른 문명들보다 다른 출발점 인 +50 푸드 + 50 우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추가로 집을 짓거나 방목을 위해 또 다른 50 우드를 모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분의 음식을 먹기에 충분한 여분의 음식. 페르시아의 타운 센터는 봉건 시대부터 시작하여 다른 문명보다 더 나은 노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페르시아어 플레이어는 마을 주민들을 좀더 빨리 산채로 만들어 경제적으로 유리하게 만듭니다. 이 시동 보너스는 페르시아인이 봉건 돌진 기술을 잘 수행 할 수있게하거나, 노화가 가속화되기 때문에 빠른성에 갈 수있게합니다. 페르시아의 타운 센터에는 히트 포인트가 더 많이 있습니다. 이 보너스로 페르시아인은 초기 게임에서 더 잘 방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명과는 달리 페르시아인은 Douche 페르시안 러시 (Douche Persian Rush)라고 불리는 매우 이상한 서두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Douche Persian Rush는 여러 마을 사람들을 만들고, 어둠의 시대에 도심을 해체하고 상대 기지 인 페르시아 타운 센터 더 많은 체력이 생겨 장시간 서서 마을 사람들은 타워를 만들고 적 자원을 훔쳐 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페르시아 플레이어는 기갑 부대에 중점을두고 페르시아 기사단은 궁수에 대한 공격 보너스를받습니다. 또한 기병을위한 대장장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 기병 부대에 대처할 수있는 기병이됩니다. War Elephant는 고가이지만 Warle Elephant는 무거운 근접 유닛이기 때문에 많은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War elephant는 전쟁에도 불구하고 건물에 대한 공격, 투기장에서의 근접 공격 및 방어에 도움이됩니다. 매우 강력한 부대는 무적이 아니며 반신 마약, 낙타, 궁수 및 승려의 대열에 반박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항상 코끼리를 다른 부대와 함께 지원하여 이러한 부대의 높은 비용을 특별히 고려해야합니다. 적의 반신들과 상대하는 경우 전쟁 코끼리는 보병, 기병 궁수 또는 손 캐논 너와 쌍을 이루어야합니다 (전쟁 코끼리가 변환하기 쉽도록하는 스님을 상대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스님을 상대로 전투를 수행하고 코끼리를 보호하기 위해 스카우트 기병을 만들어야합니다. 성 및 제국 시대에 모든 페르시아 전략에 필수적입니다. 다행히 페르시아인들은 제국 시대에 화약 유닛에 접근 할 수 있으므로 기병대와 전쟁 코끼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물 맵에서 페르시안은 초기 게임 이후로 점거해야하며, 부두에 대한 작업 속도 보너스는이 지역에서 우위를 점하게하여 대형 함대를 신속하게 만들 수있게합니다.


페르시아인은 영국인 및 마야인과 같은 궁수 문명을 처벌 할 때 팀 보너스가 주어지기 때문에 기사 +2 공격 대 궁수와 다방면의 근접 기병 선택권 (성기사 성기사 포함)을 제공합니다. 다른 한편, 그들은 이교도의 부족과 Paladins, Heavy Camels, War Elephants와 같은 고가의 유닛에 대한 의존 때문에 강한 스님 (예 : 아즈텍 인과 스페인인)이있는 문명에 더 취약합니다. 전환에 더 취약합니다. 고스, 비잔틴, 일본 및 에티오피아 인들은 페르시아인 기병대를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디언들과 사라센 상급 낙타들은 페르시아 기병대를 쉽게 파괴 할 수있는 반면, 페르시아 기갑 부대를 쉽게 파쇄 할 수있는 비용 효과적이고 우수한 Halberdiers 때문입니다.


The Forgotten Edit의 전략 변경.


페르시아인의 새로운 기술인 끓는 기름 (Boiling Oil)은 Castles에게 공격 보너스와 숫양을 제공하여 방어력을 약간 향상시킵니다.


제휴 편집.


페르시아인은 Huns, Franks 및 Spanish와 같은 다른 기사 중심 문명의 귀중한 동맹 자입니다. 팀 보너스로 궁수를 더 빨리 없앨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과 함께 페르시아인은 약한 페르시아 보병을 대신 할 수있는 콘도 티에로 (Condottiero)를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의 속도는 Condottieri가 Halberdiers와 Camels의 적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연합군의 훈족 플레이어는 빠른 안정 보너스 때문에 페르시아인에게도 좋습니다. 영국인은 페르시아 선수가 많은 기병 궁수를 들여 보내고 싶어한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튜턴 변환 저항 보너스는 적군이 코끼리와 승려를 대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베르베르 동맹군은 빠르고 금이 들지 않는 Genitours, 우수한 승려, 완벽한 teched 챔피언, Maghrabi Camels 및 Kasbah 업그레이드를 모두 갖춘 다재다능한 camelry를 제공하여 페르시아 플레이어가 Paladins와 War Elephants를 모으기 위해 금을 절약 할 수있게하여 페르시아 협곡 및 Halberdiers에서 근접 지원, 플러스 전장의 무장 카발리 어.


Raj of Rise의 동남아시아 인들은 페르시아인들에게 유능한 동맹국임을 입증했다.


페르시아 전갈에 대한 크메르 동맹은 페르시아 스콜피온을 구원의 은총으로 사용하고, Ballista Elephants와 함께 Double Crossbow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페르시아 낙타와 팔라딘의 지원비를 대가로받습니다.


말레이 맹방은 또한 페르시아 선수들에게 흙이 값 싸고, 이단 강화 된 전투 코끼리, 완전히 장식 된 Arbalests, 신속한 Karambit Warriors 및 가득한 "금이없는"보병 무리와 함께 빠른 응답 주둔군 함대 및 해안 방어를위한 선착장을 제공합니다. 대장장이 기술자, 방화 (Arson) 및 강제 징집병 (Forced Levy)은 특히 쓰레기 전쟁에서 소름 끼치는 상대를 쫓아냅니다. 보상으로 페르시아의 성기사, 후사, 기병 궁수, 손 대포와 낙타의 빠른 반응을 보입니다.


버마인 동맹군은 가까운 페르시아인 팀원들에게 모든 유물의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고 공유함으로써 유능한 수도사, 완벽한 챔피언 및 Arambai가 그들을 "군중 통제"에서 탁월하게 대우 해줄 수 있습니다 Manipur Cavalry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보다 다재다능한 Cavaliers, 페르시안 할 버디에 (Persian Halberdiers)와 전쟁 코끼리 (War Elephants)의 효율적인 심사 및 페르시아 핸드 캐노 네스 (Persian Hand Cannoneers)의 늦은 게임 화력 지원.


베트남 플레이어들은 페르시아 팀 동료들과 함께 윈 - 윈 (win-win)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서로의 불행을 완화하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그들의 독특한 보너스를 사용하여 두 문명은 베트남 팀 보너스로 기분이 좋지 않은 상대방에게 조기 러시 또는 후속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페르시아 전쟁 코끼리와 다른 기병은 캐슬 이어 (Castle Age) 이후 효과적으로 베트남 사수와 전투 코끼리를 선별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후자는 승려를 물리 치거나 적군 Pikemen과 Halberdiers를 비교적 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Elephants와 Bombard Cannons를 공통 구성 요소로 사용하여 제국주의 시대로 진급 한 베트남인은 전사, 제국의 Skirmishers, 등나무 궁수와 다른 궁수를 무료로 양각으로 신속하게 대량 생산할 수 있으며 페르시아 팀원이 Paper 페니키아 낙타, Paladins, Halberdiers, Hand Cannoneers 및 Cannon Galleons의 유리한 보상으로 추가로 공동 지원을 제공합니다.


문명 5 페르시아 - 지도자 : 다리우스 1 세.


Civ 상여, 전략, 유일한 단위 및 건물.


문명 : 페르시아.


시민 대표 : 다리우스 I.


Civ 보너스 : Archaemenid Legacy :


황금 시대는 오래 지속됩니다. 황금 시대 동안 유닛은 +1 이동과 10 % 전투력 보너스를받습니다.


고유 단위 : 불멸의 :


청동 작업 기술, Pikeman 업그레이드, 공무원 서비스로 폐지되었습니다.


불멸의 플레이어는 대체하는 창에 +1의 전투력을 얻습니다. 총 전투력은 8입니다. 그들은 또한 두 배의 속도로 치유됩니다. 메딕은 야만족을 데리고 나올 때 훌륭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독특한 건물 : 사 트랩의 법원 : :


필요 은행, 시장 건설.


사트 랩 법원은 은행을 대신하고 평소 25 %의 재산에 더하여 +2 행복을줍니다.


돈과 행복은 언제나 함께합니다. 사트 랩 법원은 일반 은행과는 대조적으로 좋은 타협없는 업그레이드입니다. 불멸은 나쁘지 않지만 Archaemenid Legacy는 Darius와 함께있는 곳입니다. 똑똑하고 Chichen Itza를 건축하면 20 세 이상의 황금 시대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대부분의 타일에 적어도 금 1 개와 망치 1 개가있어 생산과 수입을 실질적으로 두 배로 늘리면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생산 초점으로 전환하고 다른 불가사의를 만들고 군대를 확장하십시오. 건물을 짓거나 연구 할 때 낭비하지 마십시오. 붐을 발전 시키는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당신이 거의 파산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페르시아어 (Civ5)


뮤지컬 테마 : Morghe Sahar (Geoff Knorr) 음악 세트 : 중동 건축 : 중동 스파이 이름 : Azi, Dabir, Firuz, Gaspar, Shahzad, Aga, Marjane, Peri, Sartaj, Yasmin 선호 종교 : 조로아스터 교파.


전략 편집.


페르시아 문명은 황금 시대의 주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그들의 황금 시대는 지난 50 % 더 길었습니다 (Chichen Itza와 비슷한 다른 상여와 누적 된 보너스). 두 번째로, 그들의 단위는 황금기 동안에 훨씬 더 효과적이된다; 셋째, 독특한 건물 인 사트 랩 법원 (Satrap 's Court)은 황금기를 더 자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행복감 증진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황금 시대에서 제공하는 강점 인 금, 문화 및 생산 보너스를 활용하고 이러한 강점을 사용하는 승리의 길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의 다양성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네 가지 경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골든 나이에 더 자주 도달 할 수있는 많은 여분의 행복을 누적 해보십시오. 그리고 전투 속도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어 유닛에 속도와 전투 보너스를 사용하십시오.


이모 탈은 페르시안이 큰 밀리 족에게별로 유용하지는 않지만 (평소보다 전투에서 훨씬 빨리 회복하여) 바바리안과 효과적으로 싸울 수있는 훌륭한 초기 게임 단위입니다.


Civilopedia 항목 편집.


기록 편집.


"페르시아 (Persia)"라는 용어는 이전에 "페르 시스 (Persis)"로 알려진 남부이란 지역에서 유래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페르시아 언어와 관습이 지배적 인 영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를 통틀어 일련의 "페르시아 제국"이있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특별히 기원전 559 년에 시작하여 그리스 군사 천재 알렉산더 대왕 (Alexander the Great)의 맹공격으로 약 2 세기 후에 끝난 아케 메네 이드 왕조 (Achaemenid dynasty)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형과 기후 편집.


페르시아 제국의 심장부를 이루는이란 반도는 동쪽과 서쪽에 산으로 둘러싸인 고원 지대입니다. 남쪽에는 페르시아만과 오만 만, 북쪽에는 카스피해와 산들이있다. 그 고도에서 페르시아 제국은 또한 이집트, 중동 및 많은 아시아 소수 (현대 터키)를 포함했습니다. 두 대륙에 걸친 거대하고 다양한 지역의 지형과 날씨를 일반화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페르시아 전 : 메데스 편집.


페르시아인들 앞에서 메대는이 지역의 지배적 인 권력이었다. 고대 역사가 헤로도토스 (Herodotus)에 따르면, 최초의 중세 왕은 BC 728 세부터 675 세까지를 통치 한 데오 시스 (Deioces)였습니다. Deioces의 아들 Phraortes는 페르시아인들을 정복했다. 그는 나중에 앗수르 인들과의 전투에서 죽었다. 6 세기의 어떤 시점에서 메디아는 스키 타이족의 지배를 받았다. 그러나 그들은 6 세기 말까지 철수하거나 동화되었으며, 왕국은 다시 한 번 중앙 통제하에있게되었다.


Cyaxares 왕 (625-585 BC)은 Median 군대를 재조직하고 강력한 아시리아 군대와의 전투에 성공적으로 뛰어 들어 여러 가지 중요한 아시리아 도시를 점령 한 뛰어난 통치자였습니다. Cyaxares는 바빌론 사람들과 동맹을 맺었고 두 힘은 앗시리아를 파괴했습니다. 전리품 부문에서 바벨론은 비옥 한 초승달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와 인접한 지역)에 아시리아 영토를 모두 받았고 메대는 바빌론의 동쪽과 북쪽 고원 지대에서 앗시리아의 소유물을 차지했으며, 아시아 지역의 영토 포함.


Cyaxares의 아들 Astyages는 분명히 그의 아버지만큼 정치적으로나 군사적으로 기민하지 않았다. 그는 메대의 마지막 왕이 될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부상 편집.


전설에 따르면, Cyaxares 왕은 페르시아를 그의 고집 한 Cambyses I. Cambyses에게 주었다. Cambyses 나는 그의 아들 Cyrus II에 왕관을 건네었다. Cyrus II는 Astyages 왕의 딸 Medet와 결혼하여 정치적 입지를 굳혔다. 왕족과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사이러스는 자신의 부하 직분에 만족하지 못했고 인근 바빌론과 동맹을 맺은 후 그는 메데스에 반항했다. 기원전 550 년경에는 페르시아인이 승리하고 Medes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사이러스 II는 페르시아의 "아케 메니안"왕 중 첫 번째 왕이었다. 메디아 영토를 점령 한 후에, 사이러스는 페르시아를 아시아 소수로 확장시켰다. 처음에는 외교적으로 고립되어 리디아 (그의 왕은 유명한 부자 인 크로아 두스였습니다)를 정복 한 다음 체계적으로 포위하고 아시아 소아 서해안의 모든 그리스 도시 국가를 점령했습니다. 그의 북쪽이 확보 된 상태에서 사이러스 II는 그의 동맹국 인 바빌론을 향해 남쪽으로 향했다.


위대한 힘을 발휘하는 동안, 바빌론은 내부적으로 분열되었고, 인기가없는 왕을 낳았고, 키루스가 리디아를 파괴하게함으로써 잠재적 인 동맹국들로부터 신선한 것이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 페르시아는 타격을 입지 않고 거의 쓰러졌다. 539 년에 사이러스는 도시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지금은 이집트 국경까지 펼쳐져있는 제국을 통치하고있다.


사이러스는 오랫동안 자신의 승리를 즐기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원전 529 년 중앙 아시아에서 전투에서 사망했다.


페르시아 확장 편집.


Cyrus II는 그의 아들, Cambyses II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BC 525 년에 형제 바르 디야 (Bardiya)를 살해하여 왕좌를 확보 한 것으로 알려진 캄 피세 스 (Cambyses)는 펠 루시 움 (Pelusium)과 멤피스 (Memphis)에서의 전투 끝에 쓰러진 이집트에 대한 캠페인을 주도했다. Cambyses는 페르시아의 힘을 서쪽으로 확장하려고 시도했지만 Carthage, Nubia 및 Amon에 대한 공격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522 년 캄비 시스 (Cambyses)는이란의 반란을 그의 형제 인 바디 야 (Bardiya)가 주장하는 사기꾼에 의해 알게되었다. 그는 반항적 인 지역에 대한 통제를 회복하기 위해 집으로 서둘렀다. 그는 자살했다고하지만, 일부 역사가들은 그것이 그의 후계자에 의해 전파 된 선전이라고 믿는다.


Cambyses II가 사망하자 그의 장군 중 한 명인 "Darius"라는 인물이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그의 군대를이란에 다시 데려왔다. 이것은 다리우스가 도착할 때까지 분명하게 발전했다. Achaemenian 집의 일원이고 격렬한 Cambyses II의 친척 인 Darius는 Cambyses의 합법적 인 상속인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반란의 뒤를 깨고 왕좌에 대한 그의 주장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우는 1 년이 걸렸지 만 521 다리우스에 의해 나는 페르시아 제국을 확고히 통제하고 있었다.


다리우스 나는 모든 계기로 최우수 지도자였다. 반란군 지도자들에 대한 가혹한 처벌과 지역 주민의 사면을 결합하여 반역을 억제 한 후, 그는 제국을 재구성하고 법을 체계화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그는 페르시아의 권력을 인도 북부로 확장 시켰고 페르시아를 유럽에서 영원한 발가락으로 만들면서 헬스 폰트 전역에 교두보를 세웠다. 그는 성공적으로 그리스 도시 국가들의 반란을 억압하고, 현지 폭군을 제거하고 국민들에게 민주주의를 돌려줌으로써 그리스 시민들의 선의를 얻었다.


다리오의 군대는 492 년에 발칸에서 트라키아와 마케도니아를 되찾아 그리스 침략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처음에는 Darius가 그리스 캠페인의 어려움을 과소 평가했고, 490 년에 동맹국 인 그리스 군이 Marathon 전투에서 결정적으로 그를 때렸다. 다리우스는 퇴각하고 재편성해야했다. 그는 다른 캠페인을 준비하기 시작했지만 훨씬 더 크고 더 강력한 규모로 시작했습니다.


Darius 나는 486 년에 BC 죽고, 그는 그의 아들에 의해 계승되었다, Xerxes I. Xerxes는 즉각 484 년에 1 개의 빠른 캠페인에서 한 이집트에있는 심각한 반란을 다뤄야했다. 그의 전임자와는 다른, Xerxes는 반항적 인 것을 가혹하게 취급했다 지방 지도자들을 제거하고 시민들에게 직접적인 페르시아 지배를 강요한다. 그는 482 년에 그들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바빌론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행했습니다.


크세르 크세스와 그리스 캠페인 편집.


480 Xerxes에서는 강력한 페르시아 해군이 지원하는 북부 그리스에 거대한 군대를 이끌었다. 북부 그리스는 침략자들에게 상당히 쉽게 넘어졌고, Thermopylae의 스파르타 인과 보봇 (Boeotians)의 영웅적인 입장에도 불구하고, 헬리콥터는 크세르 크세스 군대가 아테네로 행진하고 그리스에서 가장 강력한 도시 국가를 해임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나 아테네 사람들은 페르시아인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의 도시를 철수 시켰고 그들의 해군은 여전히 ​​강력한 힘을 지녔다.


Salamis 전투 (기원전 480 년)에서 약 370 개의 triremes로 이루어진 그리스 함대는 800 개의 페르시아 함대를 강력히 물리 치고 40 개의 그리스 함대 비용으로 300 개의 페르시아 함정을 파괴했습니다. 이 패배는 페르시아 공격을 그리스로 1 년 더 지연 시켰고, 그리스인에게 침략자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할 시간을 주었다. 크세르 크세스는 페르시아로 돌아와 자신의 장군 마도 니 우스 (Mardonius)를 지휘했고, 그리스인들은 새로운 지도자와의 중요한 해전 및 지상전에서 신속하게 승리했다. Plataea의 전투에서 Mardonius의 죽음으로, 캠페인은 끝났고 생존 한 페르시아인들은 무질서하게 그리스에서 철수했다.


크세르 크세스는 또 다른 그리스 침략을 한 번도하지 않았습니다. 기원전 465 년 그는 암살당했습니다.


페르시아 정체와 거부 편집.


기원전 465-404 년 판결에서 Xerxes I - Artaxerxes I, Xerxes II 및 Darius II를 따랐던 3 명의 페르시아 왕은 약하고 단정하지 않았습니다. 4 세기 말 페르시아인들은에게 해에서 약간의 권력을 되찾았고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의 긴 펠로 폰 네소스 전쟁 동안 그리스인들을 성공적으로 상대했다. 그러나 기원전 405 년에 이집트는 반란을 겪었고 페르시아는 50 년 넘게 길을 잃은 지방의 통제권을 되 찾을 수 없었습니다.


Darius II는 Artaxerxes II에 의해 계승되었으며, Artaxerxes II는 45 년간 (404 ~ 359 BC)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아닥사스 2 세는 스파르타 (Smarta)와의 전쟁에서 다시 한번 소아시아의 그리스 식민지들과 싸웠다. 페르시아는 펠로 폰 네소스 전쟁에서의 비참한 패배에서 회복하고 있던 아테네 인들과 동맹을 맺었고 스파르타는 강제로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가끔 성공에도 불구하고 기원전 3 세기가 페르시아의 약점을 퇴색시키고 조직이 무질서하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73 년 제국의 군중들 (지방 총독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그들은 내려졌지만 다른 반란이 뒤따 랐고 빈번히 발생했습니다. 임금의 위치는 점점 불안정했다; 아닥사스다 3 세는 기원전 359 년에 배반의 결과로 왕위에 올랐다. 그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그는 자신이 찾은 친척을 즉시 살해했습니다. 338 년 Artaxerxes III는 Artaxerxes의 막내 아들 인 Asses를 권좌에 둔 Bagoas의 명령에 의해 중독되었습니다. 엉덩이는 즉시 Bagoas에 독을 넣으려고했지만 그의 노력은 실패하고 그는 죽었다. Bagoas는 Darius III를 왕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Darius III는 이전의 아르메니아 군집이었습니다. 그는 비록 늦은 왕과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더 좋은 주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이미 죽었습니다.


필립과 알렉산더와 아케 이니안 편집부 편집.


다리우스 III는 특히 효과적인 지도자 였을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가 페르시아 제국이 1 세기 넘게 쇠퇴 해 갔던 왕좌를 차지할 때 점점 더 부적절한 중앙 정부에 대항하여 거의 끊임없는 반란을 일으키며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되었습니다. 궁전 음모로 인해 군주제가 무력화되었고 살아 남기를 원하는 지도자들은 제국의 이익을 바라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권력을 잡은 지도자는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그러나 집에서의 나쁜 일은, Darius III가 Hellespont를 가로 지르는 길을 향한 어려움과 비교했을 때, 별로 중요하지 않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59 년, 필립 왕은 그리스와 발칸 간의 경계를 넘은 마케도니아 왕좌에 올라갔습니다. 20 년 동안 필립은 그리스 전체를 정복하고 페르시아 침략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336 년 필립의 암살 이후 알렉산더라는 청년이 마케도니아 왕관을 가져 갔다. 알렉산더는 왕좌를 확보하고 그리스의 반란을 진압 한 후 필립의 페르시아 침공을 재개했다.


알렉산더는 군사적 천재 였고 위대한 용기와 더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뛰어난 무기와 전술을 갖춘 고도로 훈련 된 그리스 군의 머리에서, 그는 페르시아를 통해 버터를 통해 뜨거운 칼처럼 운전했습니다. 다리우스는 종종 전투에서 그를 종종 만났고 종종 더 뛰어난 수를 보냈고 알렉산더는 군대를 차례로 파괴했다. 페르시아 수도 인 페르 세 폴리스 (Persepolis)는 기원전 330 년에 알렉산더 (Alexander)의 군대에 떨어졌으며 다리우스 (Darius)는 같은 해에 살해되었다. 마지막 Achaemenian 통치자는 침략자들에게 넘어졌다.


요약 편집.


Achaemenian 페르시아 제국은 약 200 년 동안 위험한 동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것의 고도에서 그것은 인도에서 이집트, 이란에서 발칸까지 땅을 지배했다. 3 개 대륙에 걸친 어색하고 꼴 사나운 제국이었고, 수십개의 다른 언어를 말하는 시민들이있었습니다. Achaemenian 왕은 Aveaemenian 왕은 피고용인을 사려 깊고 공평하게 대우하여 피고용자가 행동하는 한 지방의 내부 정책을 가능한 한 적게 간섭하는 법률가였습니다. 최악의 경우, 아카 메니안 왕은 무능한 백스 터버를 괴롭혔다.


그들이 무엇이든지간에, 아케 메니안 왕은 생존자였습니다. 한 가족이 권력을 유지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들이 알렉산더와 필립 옆에 살지 않았다면 그들은 또 다른 100 년 동안 권력을 유지했을 것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훌륭한 지도자이자 군벌 이었지만, 자신의 제국은 일 년 간 간신히 살아 남았습니다.


페르시아어 하찮은 일 편집.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의 것으로 추정되는 카스피 말은 고대 페르시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935 년 페르시아 왕 레자 샤 팔라 비 (Reza Shah Pahlavi)는 주권을이란으로 바꾸었다.


페르시아 신화에서 악마는 땅의 왕인 "Zahak, The Dragon King"을 부패시키기 위해 페르시아 음식을 사용합니다.


페르시아 발명 또는 공헌 :


현대 벽돌입니다. 현재까지 발견 된 가장 오래된 벽돌 중 일부는 페르시아 산이다. 6000 BC. 기타의 개발로 이어지는 타르 (류트)의 발명. 조로아스터 교 : 유일신 신앙의 첫 번째 예언자가 몇몇 학자에 따라 일어났습니다. Cyrus II 대왕의 통치하에 Cyrus 원통이 발행되었습니다. 이것은 매그나 카르타 (Magna Carta)가 천년 전부터 인권에 관한 최초의 보편적 선언으로 간주됩니다. 521 년에 게임 폴로. Achaemenid 제국 아래의 첫 번째 과세 시스템.


로버트 칼 웨이트.


게이머, 유럽인, 민첩한 열성 팬.


Rhye & Persia의 가을.


페르시아를 연주하는 것은 엄청나게 재미있었습니다! Rhye & Fall Unique Historic Victories를 마지막으로 완성한 곳 중 하나였습니다. 왜 내가 끝까지 (2014 년 초) 보관했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전에 그것을 해본 적이 있고 아라비아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나중에는 몽골과 대화를 나누었다. 근본적인 실수가있었습니다. & # 8211; 우리는 그것에 도달 할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유일한 역사적인 승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600 개 AD로 세계 영토의 8 %를 제어하십시오. 700 AD로 7 개의 세계 경이를 조종하십시오. 700 년 AD에 2 개의 신성한시 신사를 장악하십시오.


이 중 어느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 8211; 세계 불가사의는 메소포타미아와 주변뿐만 아니라 거룩한 도시에서도 풍부합니다. 많은 영토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의 인근 상대를 압도하는 것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생존).


독특한 힘.


사투리 : 정복 된 각 도시의 안정 점 추가 +2 점.


이것은 Rhye와 Civilization의 타락을위한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나는 페르시아와 함께 오랫동안 베일리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고 몇 가지 미래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독특한 건물 & # 8211; 조제.


고유 단위 & # 8211; 이모탈.


페르시아 Immortals는 조종사에 대한 + 100 % 보너스와 궁수에 대한 + 50 %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떠오르는 제국의 초기 도시 서부 (바빌론)와 동쪽 (인도)에 대항하여 6 전투력을 부여합니다. 또한 이모탈은 엄청나게 싸고 수도는 대량 생산할 수 있습니다! 모두 Rhye & Fall 페르시아를위한 아주 좋은 독특한 유닛입니다.


페르시아 전략.


페르시아 전략은 주로 정복에 의존합니다. 로마 제국과 마찬가지로 귀하는 귀하의 영역을 넓히고 정부 (및 부를) 중앙 집중화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볼 수있는 놀라운 경이로움을 자본에 제공합니다!


다음은 빠른 요약입니다.


DON & # 8217; T는 그 자리에 자본을 구축합니다! 해안으로 이동 & # 8211; 그렇게하면 페르시아 만 (Fish, 5 water tiles)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일에 생산을 위해 모아이 상이 만들어집니다. 수도 말 북쪽의 제 2 도시 & # 8211; 최대한 빨리 목초지를 건설하십시오.


(다른 가이드는 달리 말하면서 타이밍은 실제로 괜찮습니다. 마침내 말들이 마침내 수도에 더 많은 유닛을 건설하게 될 때까지 수도는 물고기를 개선하기위한 작업 보트를 만듭니다) 수학 (Catapults.) - & gt; 건설 (만리 장성, 바바리안 떼거리에서 당신을 보호) - & gt; 통화 ($$$)


Sirajis & # 8211; 페르시아는 역사적인 수도가 아니며 세계의 불가사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보기에 더 많은 도시를 건설하십시오. 게임의이 단계에서 기술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다수 도시와 대규모 군대가 경제를 낭비 할 것이므로 과학은 우선 순위가 낮습니다. 일부 생산적인 도시에서 이모탈 (Immortals)과 일부 투석기를 펌프로 운반하십시오. 당신의 수도에서 하나 또는 다른 World Wonder를 쥐어 짜십시오. 생산성은 높아지지만 해안 지역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복을 위해서는 거의 자연스러운 순서가 필요합니다.


Rhye & Fall Persia : 바빌로니아 정복.


Shush가 차례로 3시에 돌아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 # 8211; 이것은 바빌로니아를 화나게 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전쟁을 선포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여분의 이모탈들을줍니다. Babili을 캡처하면 대개 붕괴됩니다. 이제 문명이 붕괴되면 무소속은 모든 부대를 지키게됩니다. 즉시 그들을 따라 다니지 마십시오. & # 8211; 부서지기 때문에 그들의 경제는 많은 부대를 유지할 수 없으므로 인도 다음에 그들을 끝내면 각 도시마다 1 부대 만있을 것입니다.


Rhye & Fall Persia : 인도 정복.


나의 마지막 경기에서 인도는 이미 붕괴했다. & # 8211; 이유를 묻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는 조금 더 오래 걸리지 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 파키스탄 인 NW에서 델리를 공격하면 한 번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저항은 제한됩니다. 노동자들이 신속하게 인도와 바빌론 사이의 도로를 건설하게하여 신속하게 병력을 이동할 수있게하십시오.


도시를 모두 확보하고 경제를 개선하고 근로자와 정착민을 건설하여 나머지 제국을 떠나게하십시오. 델리는 물론 신성한 신전에 예정되어 있으며 적어도 필요한 대 선지자를 양산하기 위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식량 공급은 전문가로 일하는 일부 성직자를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에픽 전쟁의 역사 : 페르시아와 그리스.


북쪽에서 바바리안 떼거리로 괴롭혀 진 그리스는 일반적으로 강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바빌로니아의 독립적 인 남은 음식으로 끝내면 그리스는 쉽습니다. 잘 지켜야 할 Phalanx에 대한 대립을 피하거나 자신의 개인적 Thermopylae 전투 (힌트 : 많은 군대를 잃어 버림)를 갖습니다.


그 외에도 그리스의 저항은 무의미하며 곧 아테네를 장악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차세대 생산 공장이 귀하의 통제를받습니다. 이미 어떤 세계의 불가사의가 있습니다. 아니면 이미 건설을 마친 상태라면 아직 건설 할 수 없습니다.


어느 쪽이든 : 귀하의 통제하에있는 대부분의 골동품 문명으로, 그 세계 불가사의를 얻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우선 많은 생산 무거운 도시를 건설 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 글쎄, 주변에 거의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 (것)들을 건축하기 위하여 주변에! 중국과 일본은 당신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로마는 바바리안들을 배회하는 것으로 바쁠 것입니다 (당신은 만리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시라지 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3 가지 세계 불가사의 : 만리 장성, 파르테논 신전 및 모아이 신상을 건설했습니다.


이집트의 페르시아 정복.


당신의 제국에 이집트를 통합하는 것은 세계의 8 %를 통제하는 목표를 완료합니다. 그러나주의 : 북쪽과 중앙 아프리카에서 바바리안 무리가 당신을 압도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것을 정복하는 것은 거의 만리장성을 요구한다. 물론 이집트도 World Wonder 목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치가 이집트에 추가되어 귀하의 영역을 환영합니다.


살아남은 이슬람 정복.


지금 당신이 세계에서 당신의 멋지고 아늑한 가장 큰 제국을 가졌다 고 생각한다면 (실제 페르시아 제국을 거의 닮았습니다), 새로운 위협이 생깁니다 : 아라비아는 언제든지 곧 산란 할 것입니다. 이제는 전쟁 코끼리를 만들어야합니다. Immortals는 말 그대로 대포 사료지만, 코끼리는 아라비아 낙타 궁수를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 아라비아가 출현하기 전에 스파이럴 미나렛 (Spiral Minaret)을 건설했다면 경제가 너무 약해져 더 많은 유닛을 배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행복하게하고 그들에게 예루살렘을 주겠다고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 # 8211; 그렇지 않다면 전쟁 준비를 잘하십시오. 결국 다음과 같은 성공 요인으로 인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다른 적과 싸우지 않으므로 아라비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북한의 러시아는 훨씬 늦게 출현한다. 중국은 정글과 몽골을 횡단 할 수 없다. 더 생산적인 도시가 생기므로 초기 손실 이후에도 사람들은 당신을 능가 할 수 없습니다. Sirajis & # 8217; (자본의) 문화적 영향력은 아라비아 반도까지 이어져 더 많은 도시를 건설 할 수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Rhye 및 Fall UHV의 단일 표준 최고 점수!


서둘러! 고유 한 역사적 승리를 얻은 후에는 터키가 출현하여 아라비아와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펼칩니다!


일반적인 공식 전략 가이드는 아직 여기 있습니다 :


중세에서 미래까지의 결론과 페르시아 제국.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페르시아는 Rhye & Fall & Fall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전쟁, 전술상의 도전, 신흥 아라비아와 터키와의 강력하면서도 관리 가능한 시간 압박 때문에. 그러나 또한 미래까지 생존 할 수있는 가능성 때문에! 여기에 1550 년 경이 보입니다. 저는 그 설정이 유럽이 산산이 부서졌다라고 말합니다.


이미 에티오피아 가이드에서 언급했듯이, 나는 지구상에서 살아남은 하나의 문명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각 시민 회를 연주함으로써 나 자신에게 도전했다 (미친 독재자라고 불러라!). Rhye & Fall Persia와 나는 거의 성공했습니다!


불행히도 다른 문명 도시들을 강타하면 페르시아 제국의 경계선 안에있는 10 개의 문명이 독립을 선언 할 때마다 더욱 그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나는 그러한 탈퇴를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2064 년 세계지도에서 터키, 그리스, 이집트 및 인도 산란 지역의 도시를 볼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경제적 인 이유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메카와 파트 나를 지켰다. 전체 : 나는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국가였습니다! 주변의 잉카와 스페인은 이디오피아만큼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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